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시스템 통합기술력,
표준화된 방법론 및 품질 보증 체계 절차를 활용
하여
고객에게 최적의 IT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.

C·A·R·E

㈜에스피정보시스템의 기술지원 독자 브랜드입니다

C

Confident

수백여개 프로젝트 수행을
통한 하드웨어, 소프트웨어,
보안 등 정보시스템
전문가 다수 보유

기술인력 관리센터 운용

A

Access

각각의 전문가에의한
효과적 컨설팅

전문적이며 정확하며
효율적인 체계

체계적인 고객 이력관리

R

Rapid

신속하고 정확한 구축,
지원 서비스 제공

장애발생 최소화,
안정화 최대화

SLA 최고화

E

Experience

금융권 보안 구축실적 최대

자사 Lab실, 교육실 보유로
고객 및 엔지니어
실무경험 체득

  • 01

    공공

  • 02

    통신

  • 03

    교육

  • 04

    건설

  • 01

    금융

  • 02

    제조

  • 03

    의료

  • 04

    그룹

Customer support

Any-Where, Any-Time 지원센터인 Help-Desk를
24시간 운영
하여 보다 먼저 고객만족을
이루어냅니다.

  • icon 상시 예방활동 및
    점검활동의 체계화를 통한
    철저한 관리
  • icon 지원 엔지니어의 경험과
    지식을 반영한
    지식화 프로세스 구축
  • icon 주요 정보의
    외부 유출 및 보안사고
    사전 방지
  • icon 유사장애 발생시 신속한 조치
    및 Proactive 활동으로
    장애 완전 해결

Technical network

전국 주요 도시에 파트너사와 기술 및
사업교류를 통한 기술지원체계를 마련하고
One Stop 고객 Service를 구현하고 있습니다.

전국단위 사업 수행네트워크
  • 사업수행 네트워크

    365 * 24 지원

    대전, 대구, 부산, 광주, 울산, 강원
    (춘천, 원주), 제주 등 협력 체계 구축

    기술지원 및 컨설팅 지원이 즉시 가능

  • 전국 24시간 장애처리

    야간/휴일 장애 시 장애처리센터

    Tel. 02-6951-3499